먹거리 리뷰/간식 리뷰

노브랜드 떡볶이 리뷰

On E 2021. 1. 1. 23:02

노브랜드의 떡볶이 리뷰입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가 담겨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오늘 구매한 제품은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노브랜드 떡볶이에요. 간편하게 먹을 점심을 생각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즘 이런 종류의 제품이 정말 많지만, 이 제품은 노브랜드의 제품 답게 다른 회사에서 판매하는 유사한 제품들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다른 회사의 제품들에 비해 크게 뒤처지는 것 같은 느낌이 없어서 냉큼 구매해봤어요 ㅎㅎ 과연 지난번에 구매했던 노브랜드 팬케이크처럼 만족스러울지 모르겠네요.

 

노브랜드 떡볶이 : 2,980원 (402.5g)

 

노브랜드_떡볶이_포장지
이미 뜯어버린 포장지

노브랜드 떡볶이는 400g정도로 1~2인분 정도 되는 양이에요. 비슷한 다른 제품들에 비해 500원 이상 저렴하면서도 떡볶이의 양은 비슷하네요. 사실 저는 이런 제품을 구매할 때 계란과 파 등을 넣어서 먹는 편이지만, 오늘은 순수하게 이 제품만으로 떡볶이를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노브랜드_떡볶이_구성
단조롭지만 알찬 구성

포장을 개봉하면 건더기와 소스, 떡이 있어요. 굉장히 심플한 구성이지만 떡볶이를 만드는데에 필요한 최소한의 구성은 다 들어있네요 ㅎㅎ 

 

 

 

 

노브랜드_떡볶이_떡
은근히 많은 떡

조리법은 굉장히 간단했어요. 먼저 찬물에 떡을 씻은 다음에 프라이팬에 물 300mL를 붓고 떡볶이 소스, 혼합 건더기, 떡을 넣고 센불로 끓여주기만 하면 돼요. 떡을 미리 20~30분간 물에 담가두면 더 쫄깃한 식감의 떡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5~10분정도만 담가뒀는데, 조금 더 쫄깃한 식감으로 드시려면 설명서의 팁을 따라 만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노브랜드_떡볶이_끓임
된장찌개가 아니라 떡볶이다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눌어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5분정도만 더 끓여주면 돼요. 저는 간이 조금 더 센게 좋아서 5분 동안 센 불로 끓였다가 중간 불로 3분정도 더 끓여서 졸여줬어요. 떡볶이에 양념이 골고루 스며들기만 하면 되니 기호에 맞게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노브랜드_떡볶이_완성
국물이 정말 많은 떡볶이 완성!

완성하고 나니 정말 먹음직스러운 떡볶이가 완성됐어요. 국물이 조금 많기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깨와 파 건더기도 보이네요. 노브랜드 떡볶이의 맛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떡을 조금 더 오래 담가뒀으면 더 쫄깃했겠지만, 그래도 충분히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소스가 매콤달콤한 소스라서 맵찔이인 저도 큰 부담 없이 무난하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어지간한 포장마차 떡볶이보다 약간 더 맛있는 정도에요 ㅎㅎ

 

집에서 간편하게 맛있는 떡볶이를 먹고 싶으신 분은 한 번 구매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도 다음에 꼭 또 다시 사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이상으로 노브랜드의 떡볶이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