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간식 리뷰

로투스 신제품 샌드 바닐라 리뷰

On E 2021. 1. 25. 20:50

로투스의 신제품, 샌드 바닐라 리뷰입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가 담겨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로투스만큼 커피에 잘 어울리는 과자가 또 있을까요? 저에게 로투스는 포장지를 한 번 뜯으면 정말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과자라 오히려 잘 구매하지 않게 되는 과자예요. 이런아이러니한 오늘은 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이 로투스 신제품을 발견했어요. 로투스를 무척이나 좋아하기 때문에, 조금의 고민도 없이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버렸습니다. 

 

로투스 신제품 샌드 바닐라 : 2,890 (150g 제품, 홈플러스 구매)

 

로투스_샌드바닐라_포장지
안 고를 수가 없었다

항상 적는 말이지만 제가 구매한 곳이 최저가는 아닐 테니 구매하시게 된다면 꼭 신중하게 알아보고 구매하시길 바라요. 예전에도 로투스 샌드를 한 번 본 것 같긴 한데, 오늘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21년 1월에 출시한 제품인 것 같네요. 어쩐지 구매할 때 신제품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샌드 바닐라 옆에는 함께 출시한 것으로 보이는 샌드 비스코프 크림도 함께 있었어요. 샌드 비스코프 크림보다는 바닐라가 더 맛있을 거 같아서 바닐라를 선택했지만요 ㅎㅎ

 

3,000원에 가까운 가격 치고 양이 많이 없어 보이지만, 150g이라는 걸 생각해보면 이 과자가 그렇게 비싸게 느껴지시진 않을 거예요. 보통 과자들이 60~80g에 1,000원~2,000원 정도인 걸 생각하면 말이에요. 

 

로투스_샌드바닐라_개봉
단 한 개도 부서져 있지 않아서 기분이 좋았다

아마 네모난 로투스를 한 번도 안 드셔 본 분은 드물 거예요. 커피 과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캐러멜 비스킷인데, 샌드는 왜인지 둥근 모습으로 나왔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과자인데 안에 크림까지 들어있어서 한껏 기대가 되더라구요.

 

로투스_샌드바닐라_근접
역시 믿고 먹는 로투스였다

로투스 샌드 바닐라의 맛은 역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바닐라가 굉장히 진하고 달아서 로투스 비스킷과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샌드 과자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네요. 로투스 비스킷 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바닐라 맛이 상대적으로 약하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과자였어요.

 

커피나 우유와 잘 어울리는 과자를 찾으시는 분, 특히 로투스 비스킷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도 몇 번은 더 사 먹을 것 같네요 ㅎㅎ 

 

이상으로 로투스의 신제품, 샌드 바닐라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