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간식 리뷰

오설록 제주 녹차 치즈케이크 리뷰

On E 2021. 1. 30. 00:32

오설록 제주 녹차 치즈케이크 리뷰입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가 담겨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을 못 만나다 보니 선물을 주고받을 일이 있을 때 카카오톡을 이용하게 되네요. 이번에는 제가 직접 구매한 게 아니라 선물로 받은 케이크에요. 기프티콘을 선물 받은 적은 많은데 직접 배달이 오는 케이크를 선물 받은 건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오설록 제주 녹차 치즈케이크 : 29,900원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설록_제주녹차치즈케이크_포장
오설록에 치즈케이크가 있었다니

오설록은 한 번쯤은 보셨을 아모레 퍼시픽의 차 브랜드에요. 저는 오설록을 항상 차 제품만 봐서 이런 치즈케이크를 판매하는 줄은 몰랐어요. 카카오톡에서 배송지를 입력하니 3일 정도만에 도착한 것 같네요. 3일동안 배달 오는 케이크라 혹시 상하지 않을까 했는데, 드라이 아이스와 함께 냉동 상태로 오더라구요 ㅎㅎ

 

오설록_제주녹차치즈케이크_개봉
꽤 고급스러워 보이는 포장

케이크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프랜차이즈 제과점에서 비슷한 가격의 케이크와 비슷한 것 같네요. 유기농 녹차로 만든 케이크라고 하는데, 색깔이 아주 이쁘더라구요 ㅎㅎ

 

오설록_제주녹차치즈케이크_근접
오늘도 예쁘게 자르지 못했다

케이크를 잘라보니 녹차 색이 진한 부분 - 녹차 색이 조금 연한 부분 - 단단한 빵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장 밑의 빵 부분은 아마 케이크를 쌓아주기 위한 받침 같은 느낌이에요. 보기에는 치즈가 들어있는지 알 수가 없어 녹차 케이크 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오설록 제주 녹차 케이크의 맛은 생각보다 좋았어요. 보기에는 치즈케이크 같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치즈 맛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치즈 케이크를 몹시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녹차맛도 진하고, 치즈맛도 진해서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케이크인 것 같아요. 선물 받은 사람으로 말해보자면,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족스러운 선물이었던 것 같네요 :)

 

만나지 못하는 친구의 생일 케이크를 찾으시는 분, 녹차 케이크도 치즈 케이크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구매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ㅎㅎ 저도 이런 선물을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이상으로 오설록 제주 녹차 치즈케이크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