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신캐릭 스튜 리뷰

On E 2021. 3. 17. 21:12

브롤스타즈의 신캐릭 스튜 리뷰입니다.

 

흥이 많아보이는 로봇

2021년 3월 15일자로 스튜가 출시되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추가된 트로피 진척도 브롤러네요 ㅎㅎ 브롤러도 꾸준히 출시하고, 가젯과 스타파워도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걸 보면 정말 좋은 게임인 거 같아요. 스튜는 외관은 꼭 발리처럼 생긴, 흥이 많아 보이는 로봇이에요. 10,000 트로피 달성 보상 브롤러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은 얻는데 꽤 시간이 걸리실 수 있을 거 같아요.

 

2레벨 스튜의 능력치

스튜는 액션 어쌔신이라는 유니크한 포지션을 갖고 있어요. 스튜를 몇 판 해보시면 왜 이런 이름의 포지션을 담당하게 되었는지 금새 이해하실 거예요. 장거리 일반 공격을 가진 어쌔신이라니, 정말 임팩트 있는 브롤러인 것 같네요.

 

여섯 스튜는 정신이 없다

스튜의 일반 공격은 약간의 탄퍼짐과 함께 두 발이 발사돼요. 피해량이 꽤 강한 편이라, 탄환만 충분히 있다면 어지간한 브롤러는 금세 녹여버릴 수 있네요. 재장전 속도가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피격 판정이 꽤 후한 편이라 특수 공격을 굉장히 자주 쓸 수 있어요. 

 

스튜의 특수 공격은 일반 공격이 적에게 적중하면 바로 충전 돼요. 정말 짧은 거리를 이동하는 이동기지만, 이 약간의 대시 덕분에 추격과 도주를 용이하게 만들어줘요. 이 특수 공격을 정말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저는 스튜의 조작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운 편이라고 생각해요. 원거리에서는 상대의 탄환을 피하고 근접에서는 넉백과 대미지를 함께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사기적인 성능의 특수 공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무서울수가

위 움짤은 제가 플레이한건 아니지만, 상대가 스튜를 굉장히 잘 써서 따온 움짤이에요. 덕분에죽었죠 스튜 플레이의 정석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특수 공격이 일반 공격을 맞추면 바로 채워지기 때문에, 위 움짤처럼 일반 공격과 특수 공격의 연계를 매끄럽게 할 수 있다면 무시무시한 성능을 낼 수 있어요.

 

조작 난이도가 꽤 높은 편이라 저는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좀 걸릴 거 같아요. 스튜에 좀 적응이 되고 스타파워와 가젯이 추가로 출시된다면 다시 한번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브롤스타즈의 신캐릭, 스튜에 대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