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간식 리뷰

농심 신제품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 리뷰

On E 2021. 1. 16. 23:43

농심의 신제품,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 리뷰입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가 담겨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요즘 농심에서 밀고 있는 제품! 겉바속바 감튀예요. 저는 이 제품의 존재를 유튜브 광고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농심에서 유튜브를 통해 과자 광고를 하는 일이 별로 없었던 것 같은데, 이 제품을 광고하는 걸 보면 농심이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맛 : 1,000원 (60g 제품)

 

정말 패스트푸드점의 감자튀김처럼 생겼다

농심이 이 제품을 만들게 된 이유는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이 요즘 사람들에게 맥주 안주로 인기가 있어서라고 해요. 포장지의 제품 그림은 정말 감자튀김처럼 생겼는데, 과연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편의점에서는 1,500원이었던 제품 같은데 홈플러스에서 구매하니 1,000원이더라구요. 역시 과자는 어디서 구매하는지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나는 것 같네요.

 

완전히 감자튀김이다

포장을 개봉하니 정말 포장지의 이미지와 동일한 과자가 보였어요. 정말 겉으로 볼 땐 과자가 아니라 감자튀김처럼 보이네요. 역시 아쉽게도 봉지 과자라서 그런지 양은 많지 않았지만, 그렇게 적은 느낌도 아니었어요. 저는 술을 별로 즐기지 않아서 맥주 안주가 아니라 간식으로 먹는 거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어야 맥주 안주로도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정말 바삭바삭한 과자였다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의 맛은 익숙한 맛이었어요. 오리온의 눈을 감자 중 케이준 맛을 드셔 보신 분이라면 아마 저처럼 익숙하다고 느끼실 거예요. 맛은 조금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식감이 정말 많이 달랐어요. 눈을 감자가 약간 딱딱한 느낌의 과자라면, 이 겉바속바 감튀는 제품명처럼 정말 바삭바삭한 식감이에요. 덕분에 씹을 때 소리가 와작와작 나는 걸 느끼실 수 있어요. 감자 향도 많이 나고, 제품의 의도처럼 맥주 안주로 괜찮을 것 같은 과자네요. 

 

감자튀김을 좋아하시는 분, 맥주 안주로 먹을 과자를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구매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꽤 맛있게 먹어서 가끔은 사먹을 거 같네요 :)

 

이상으로 농심의 신제품, 겉바속바 감튀 레드 칠리 맛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