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음식 리뷰

칠리사이공(72420) 닭가슴살 로제 쌀국수 / 안심 양지 쌀국수 리뷰

On E 2020. 10. 21. 21:58

칠리사이공(72420)의 닭가슴살 로제 쌀국수 / 안심 양지 쌀국수 리뷰입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가 담겨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베트남 쌀국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쌀국수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편이라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땡길 때면 쌀국수를 먹곤 해요. 쌀국수는 가게마다 맛 편차가 심하고 가게 스타일이 확실한 메뉴라서 도전할 때마다 불안하지만, 그만큼 맛있는 쌀국수를 발견했을 때의 기쁨이 남다르죠 ㅎㅎ

 

오늘 방문한 곳은 칠리사이공이에요. 베트남 쌀국수 체인점이 유행처럼 번질 때 생겼던 프렌차이즈인데, 저한테 잘 맞는 쌀국수 맛집이라 종종 방문하곤 합니다. 아, 사이공은 지금의 베트남 호찌민 시의 옛 이름이라고 하네요 ㅎㅎ

 

칠리사이공메뉴판
칠리사이공의 메뉴판

일반 쌀국수부터 크림 쌀국수까지 여러 종류의 쌀국수들이 있는데, 저는 오늘 메뉴판의 가장 위에 있는 쌀국수와 가장 밑에 있는 쌀국수를 시켰어요. 안심 양지 쌀국수는 몇 번 먹어봤지만, 닭가슴살 로제 쌀국수는 처음 주문해보는 거라서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메뉴를 기다렸습니다 :) 

 

안심 양지 쌀국수 : 8,500원 (M)

닭가슴살 로제 쌀국수 : 11,500원 (M)

 

 

칠리사이공_닭가슴살로제쌀국수
맛을 알고 있으니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인다.

닭가슴살 로제 쌀국수로제 소스에 넓은 쌀국수 면과 닭가슴살이 어우러진 크림 쌀국수예요.로제 파스타와 정말 비슷하게 생겼어요. 저는 이걸 먹으며 잠시 후회했는데, 왜 이 메뉴를 이제 시켰을까 하는 후회였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분명 쌀국수집인데 로제크림이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맵지도, 많고 많이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굉장히 매력적인 맛이에요. 굳이 아쉬운 점을 말하자면 닭가슴살이 많지 않고, 닭가슴살의 식감이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었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저는 여기에 방문한다면 이 메뉴는 또 먹을 거예요.

 

칠리사이공_안심양지쌀국수
저 레몬을 버렸어야 했는데

안심 양지 쌀국수진한 국물에 얇은 쌀국수 면에 고기가 약간 들어있고, 위에는 양파와 레몬 조각이 토핑 되어 있어요. 레몬은 기호에 맞게 쌀국수에 뿌리시거나 아니면 버리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저는 깜빡하고 저 레몬 조각을 버리지 않았는데, 나중에 쌀국수와 함께 씹어서 잠시 침샘이 폭발해버렸습니다 ㅎㅎ 칠리사이공의 쌀국수에는 고수가 들어가지 않아서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이라도 편안하게 드실 수 있어요. 진한 국물의 무난한 쌀국수를 드시고 싶다면 이 메뉴를 추천해 드립니다.

 

칠리사이공_닭가슴살로제쌀국수_안심양지쌀국수
이렇게 오늘도 한 끼

특이하면서 맛있는 쌀국수를 드셔 보고 싶으신 분이나 고수가 없는 쌀국수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더 자주 가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ㅎㅎ 

 

이상으로 칠리사이공(72420)의 닭가슴살 로제 쌀국수 / 안심 양지 쌀국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