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간식 리뷰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씨앗 호떡맛 리뷰

On E 2020. 11. 27. 22:36

롯데제과의 찰떡 아이스 씨앗호떡 맛 리뷰입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가 담겨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롯데제과의 찰떡 아이스는 슈퍼마켓이나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떡 아이스크림이에요. 비슷한 대체품이 없어서인지 가끔씩 구매하게 되는 마력을 가진 제품인 것 같아요. 분명히 오랜 기간 동안 단팥 맛만 있었는데, 어느새 여러 가지 맛이 출시되었더라고요. 오리지널 맛인 단팥 맛 외에 쿠앤크, 딸기, 흑임자 등의 맛이 있고, 새로운 맛을 꾸준하게 출시하고 있는 거 같아요.

 

오늘 제가 구매한 찰떡 아이스는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씨앗 호떡 맛이에요.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달 맛도 호떡 맛에, 이디야 커피의 신메뉴도 아이스크림+호떡인데 요즘 호떡 맛이 핫한 거 같네요.

 

롯데제과 찰떡 아이스 씨앗 호떡 : 1,000원 

 

제가 구매한 가격은 1,000원이지만 아이스크림이 워낙에 판매처마다 가격이 달라 조금 더 쌀 수도, 비쌀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요즘은 아이스크림 할인매장도 많이 생겨서 잘 찾아보시면 아마 저보다 싼 값에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찰떡아이스_씨앗호떡
색다른 포장

찰떡 아이스 씨앗호떡 맛에는 해바라기 씨앗과 견과류가 포함되어있다고 적혀있어요. 과연 포장 이미지처럼 아이스크림 안쪽에 씨앗이 정말 보일지 궁금해하며 포장을 개봉했네요 :)

 

 

 

 

찰떡아이스_씨앗호떡_개봉
보름달 같은 떡

씨앗호떡 맛이라 그런지 떡 색깔이 노란빛이 도는 게 단팥 맛보다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크기는 기존 제품과 같은 것 같고, 떡에 전분 같은 가루가 발려져 있는 것도 똑같네요.

 

찰떡아이스_씨앗호떡_단면
씨앗이 정말 보인다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포장 이미지처럼 씨앗이 보였어요. 견과류는 잘린 아이스크림 단면에 보이지 않았지만,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조금 들어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가장 중요한 아이스크림의 맛은, 메뉴 이름처럼 정말 씨앗호떡 맛이 느껴져요. 아이스크림 안에 들어있는 씨앗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 떡에서 나는 은은한 계피 향, 아이스크림의 단맛이 잘 어우러져서 신기하게도 호떡 맛 내더라고요. 사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고소하고 달달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색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찾으시는 분, 고소하면서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저도 눈에 띄면 한 번 더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이상으로 롯데제과의 찰떡 아이스 씨앗호떡 맛 리뷰였습니다.

 

'먹거리 리뷰 > 간식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제과 제크 찐치즈칩 리뷰  (0) 2020.11.28
농심 신제품 옥수수 깡 리뷰  (0) 2020.11.25
CU 옛날통닭 젤리 리뷰  (2) 2020.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