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리뷰/간식 리뷰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미찐 감자/ 수퍼 펭귄 시리얼 리뷰

On E 2020. 10. 14. 21:55

배스킨라빈스(이하 배라)의 신메뉴, 미찐 감자/ 수퍼 펭귄 시리얼 리뷰입니다.

필자의 주관적인 견해가 담겨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매달 신메뉴가 나오는 배라! 2020년 10월의 맛은 바로 찐 감자 맛인 미찐 감자예요. 퍼 펭귄 시리얼은 2017년 6월에 출시되었던 메뉴인데, 이번 달에 미찐 감자와 함께 다시 출시되었어요. 아이스크림에서 어떻게 찐 감자 맛이 날지 궁금해하며 방문했어요. 저는 KT를 사용중이라 파인트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매달 방문합니다. 혹시 KT를 사용 중이시라면 한 달에 한번 파인트(3가지 맛 선택 가능)를 5,700원에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미찐 감자/ 수퍼 펭귄 시리얼/ 뉴욕 치즈 케이크예요. 뉴치케는안전빵 수퍼 펭귄 시리얼도 신메뉴라고 적혀있어서 주문했었는데, 알고 보니 수퍼 펭귄 시리얼은 2017년 6월에 출시되었던 메뉴였어요. 약간 속은 기분이긴 했지만 제가 먹어본 적이 없는 메뉴라 억울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마찐감자사진
감자 볼이 알감자처럼 생겼다.

 

 

미찐 감자 감자 아이스크림과 치즈 아이스크림, 감자 볼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에요. 메뉴의 설명답게 정말 찐 감자 맛이 났는데, 저는 이게 자가비 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자가비를 드셔 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휴게소 통감자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맛 치고는 특이해서 호불호가 꽤 갈릴 것 같네요. 치즈 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지만 단짠단짠 한 감자 맛이라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먹을수록 조금은 물린다고 생각했는데, 치즈 맛이 섞여 있어서 그런지 은근하게 느끼함이 누적되더라구요. 

 

수퍼펭귄시리얼사진
감자볼은 또 찍고 싶지 않았는데

수퍼 펭귄 시리얼시리얼 아이스크림에 시리얼과 쿠키가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에요. 이건 사실 별 기대 없이 주문한 메뉴였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시리얼 맛이라 지난달 출시한 매시 업스 시리얼과 비슷할 줄 알았는데, 매시업스 시리얼이 초콜릿 시리얼 맛이 강했다면 이건 우유 시리얼 같은 맛이에요. 역시 재출시한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특이한 맛의 아이스크림이나 단짠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미찐 감자를, 무난하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수퍼 펭귄 시리얼을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저는 수퍼 펭귄 시리얼이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 메뉴는 오래 팔면 좋을 것 같네요. 미찐 감자는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이상으로 배라의 신메뉴, 미찐 감자/ 수퍼 펭귄 시리얼 리뷰였습니다.